테라에듀

수익형 주택개발 MASTER 7기 종강식 현장!

지난 12월 13일, 2개월 간 함께 했던 강의장에서 '3억으로 30억 건물주 되기' 7기 종강식이 열렸습니다.

'수익형 주택 개발'을 위해 달려온 2개월, 하지만 예비 디벨로퍼에겐 이제부터가 시작입니다.

건물을 다 지은 건물주에게 있어 정말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공실을 없애는 것'.


특별히, 마지막 수업은 신축빌라 매매 및 분양 전문가인 이충훈 강사님을 만나뵙고 공실 위험을 줄일 수 있는 노하우를 들어보았습니다!

강의 후에는 두 달간 열심히 강의에 참여해주신 수강생들을 위한 특별 시상식까지 열려, 더욱 열기가 높았죠.

현장의 훈훈한 분위기와 시상자 분들의 수상 소감 속에 녹아있던 '건물주가 될 수 있다는 확신' 까지

그 뜨거웠던 종강식, 한 번 살펴볼까요?



쌀쌀 했던 10월, 따뜻한 강의장에는 다양한 산업 분야 곳곳에 몸담고 계신 7기 수강생분들이 참석해 마지막까지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이번 7기 종강식은 이충훈 강사님의 분양 강의를 시작으로 테라펀딩 사업개발팀 이동훈 팀장님의 '테라에듀 및 테라랩스 사업 소개',

마지막으로 두달 간의 노고를 마무리하는 종강식을 가졌습니다.

수업이 끝난 이후에도, 강사님에게 질문이 끊이지 않아 수강생 분들의 열정에 놀라울 정도였죠.

종강식이 특별한 이유는, 강사님들의 이야기가 아닌 수강생분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유일한 시간이라는 것이죠.

수상자로 선정 된 세분의 수강생분들은 같은 고민을 하고 있는 수강생 분들을 위해 더 솔직하게 소감을 나누어 주셨습니다.

'곧 일벌릴 상'의 주인공은 총 세분이었습니다.

첫번째 주인공은 바로, 수강생 나희순님이었는데요. 나희순님은 지인 분들께 본 강의를 적극 추천 하실 정도로 크게 만족하셨다고 합니다.

나희순님의 소감 한마디, 들어보실까요?


두번째 주인공은 바로 윤형국님이었습니다.

수강생 인터뷰에도 적극적으로 응해주실 정도로, 본 과정이 널-리 알려졌으면 좋겠다고 말씀해주셨는데요.

정년 퇴직 1년을 앞두고, 수익형 주택 개발에 첫 발걸음을 떼신 윤형국 수강생님의 소감 한마디 들어보았습니다.



마지막 주인공은 이종언님이었어요.

이종언님은 건설 분야의 공공기관에서 고위직에 있었음에도 아직도 배우고 싶은 것이 많다는 의지를 보여주신 수강생이었습니다.

자신의 계획보다 수강생분들께 전하고 싶은 말씀이 있으시다고 하셨던 이종언님의 소감 한마디 들어볼까요?



수강생 한분 한분의 소감을 듣고 싶었지만, 세 분이 전해주신 말씀만으로도 '3억으로 30억 건물주 되기' 과정을 통해

많은 분들이 도전의식을 갖게 되고, 또 누군가는 도전을 넘어 확신을 갖게 될 수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3억으로 30억 건물주 되기 과정은 소규모 건축을 목표로 장시간 진행되는 과정입니다. 기회비용도 클 뿐더러 그 내용 역시 결코 쉽지 않죠.

하지만 모든 여정을 끝낸 수강생 분들은 실전에 강한 건축주로 성장하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기초 지식 뿐 아니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수익형 부동산 트렌드

그리고 분야별 13명의 전문가를 만나 그들의 노하우까지 배울 수 있는 강의는 오직 '3억으로 30억 건물주 되기' 강의 뿐입니다.


긴 터널의 앞에 섰을 때 우리는 불확실성 앞에 주춤하게 됩니다.

우리의 인생은,

그 한 발자국을 떼기 위한 무언가를 찾아가는 과정과 같죠.


'수익형 주택개발 마스터' 교육을 만나

확신을 갖게 되었고

이제, 한 발자국을 떼었습니다.


터널의 끝을 향해 달리는 수강생 여러분의 시작을

테라에듀는 언제나 응원합니다.

아직도, "나는 건물주가 될 수 있을까" 고민하고 계셨나요?

이제, 국내 유일 1인 디벨로퍼를 위한 베이스 캠프, '3억으로 30억 건물주 되기'에서 명쾌한 해답을 얻어 가세요.

TERAEDU

(주)테라랩스

대표 : 양태영
개인정보책임관리자 : 이동훈
사업자등록번호 : 771-81-0074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8-서울강남-04173호
학원설립운영등록번호 : 서울-강남-12192호